CAFE

엽기사진실

헛웃음 나오는 목욕탕 로고 변경안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11|조회수56,311 목록 댓글 20

 

 

기존(오른쪽은 2008년쯤 도입된 온천 표시 로고)

 

 

 

 

변경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1 원래가 심플
  • 작성자처피처피 | 작성시간 26.06.11 엄연히 남탕, 여탕이 존재하는 데 가족이 함께 들어가면?
  • 작성자니멋대로냐옹 | 작성시간 26.06.11 이런건 왜 하고 자빠진거지 대체
  • 작성자교미 더 머니 | 작성시간 26.06.11 공무원 새기들도 디자인 원론 교육 받아야 됨
  •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11 간판업자가 로비했나 저런데 내세금을 쓰다니 그냥 기존 로고로 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