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53년만의 파이널우승 1승남은 뉴욕닉스 ㅎㄷㄷㄷㄷㄷ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1|조회수3,382 목록 댓글 31

 

 

 


1차전 : 뉴욕 105-95 샌안토니오
2차전 : 뉴욕 105-104 샌안토니오
3차전 : 샌안토니오115-111뉴욕
4차전 : 샌안토니오106 - 107 뉴욕
5차전 : 뉴욕-샌안토니오(14일)
6차전 : 샌안토니오-뉴욕(17일)
7차전 : 뉴욕-샌안토니오(20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11 Tottenham 앗 ㅡ.ㅡ;;;
    파이널에선 그렇겠네요^^
    플옵 1~3라중에선 좀 있었던것 같아요.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11 사실상 9부능선 ㄷㄷㄷㄷㄷㄷ 내 살아생전 닉스가 우승하는걸 볼줄이야
  • 작성자계랄 | 작성시간 26.06.11 1점차로 두번이나 지면 이걸 어찌이기냐ㅠ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1 1차전 빼고 전부 접전이네
  • 작성자Don77 | 작성시간 26.06.11 오늘 팍스는 홈이 었으면 퇴근길 위험했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