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1
와...창의적이네
나도 생각해보면 고등학교 얼른 자퇴하고 검정고시보고 사회진출 할껄 ㅠㅠ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1
대가리 돌들이 앉아있나
-
작성자필리포비치
|
작성시간
26.06.11
점점 미개해지네
-
작성자seraph
|
작성시간
26.06.11
리세마라를 인생걸고 하네
-
작성자이종니은
|
작성시간
26.06.11
이해한다 한점이라도 더받을려고 노력 많이하는구나.. 나도 고등학생으로 돌아가면 저렇게 열심히 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