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고등학생 재입학 근황.JPG

작성자비로이더|작성시간26.06.11|조회수53,431 목록 댓글 26

내신 망하면 고등학교 재입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1 와...창의적이네
    나도 생각해보면 고등학교 얼른 자퇴하고 검정고시보고 사회진출 할껄 ㅠㅠ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1 대가리 돌들이 앉아있나
  • 작성자필리포비치 | 작성시간 26.06.11 점점 미개해지네
  • 작성자seraph | 작성시간 26.06.11 리세마라를 인생걸고 하네
  • 작성자이종니은 | 작성시간 26.06.11 이해한다 한점이라도 더받을려고 노력 많이하는구나.. 나도 고등학생으로 돌아가면 저렇게 열심히 할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