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조커는조커서조컷다
|
작성시간
26.06.11
류현진으로 보고 '벌써 감독을??' 이라 생각했네요. 류현진이면 뭐..라고 수긍도.
-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11
진욱이 준용이 됬구나ㅜㅜ 금메달 따자
-
작성자니놈이감히
|
작성시간
26.06.11
창피하게 왜 자꾸 프로를 넣는거냐
-
답댓글
작성자느그 서장 어딨어!
|
작성시간
26.06.11
이번 아시안게임에는 일본도 프로선수들 주축으로 나온다네요.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11
오 롯데에3명 화이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