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다 까발려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다의여명 작성시간 26.06.11 사장 이 무슨 벼슬이냐 어휴 사람답게 살아야지
본인이 돌대가리일듯
괴롭히 당한만큼 벌받아라 -
작성자천재agag 작성시간 26.06.11 어디지
-
작성자다이나믹한 인생 작성시간 26.06.11 알바 이쁠듯
-
답댓글 작성자낭만에대하여 작성시간 26.06.11 22222
-
작성자데헤헤헤헷 작성시간 26.06.11 이쁘든 못생기든 결국 을이고 만만하니
조금도 안참음. 딴데선 딴 사람한테서
생기지도 않던 불만과 기대가 치솟음.
이 불만과 화 조차 결국 만만한 쟤탓.
내 잘못 없음.
정도의 차이지 어디 한둘이 아님.
참 드럽고 고약스러운 유전자의 민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