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2008년 서울대에서 특강을 했던 남성.jpg

작성자램 레블|작성시간26.06.11|조회수39,166 목록 댓글 15

별 듣도보도 못한 냥반이 서울대까지가서 특강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 | 작성시간 26.06.11 1주에 430원 ㄷㄷㄷㄷ
  • 작성자황금여우 | 작성시간 26.06.11 다음창업주 이재웅이
    앞으로는 w의 세상이
    온다고 강의했다던 그 유명한 일화가 있음
    박경철 시골의사
    그후 얼마뒤 w가 시작되었죠
    그강연을 단한사람 백수친구가 아 이거다하고 이재웅 ceo를 붙잡고 결국
    창업을 이뤄낸 친구도
    돈방석에
    뭐든 첨단시스템 첨단의 문명이 시작될땐 아무도 모르게 사람들이 어리둥절하는 틈을타고
    천재들이 그시작을 알리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11 W가 뭔가요??
  • 답댓글 작성자男子의눈물 | 작성시간 26.06.11 2005년~6년도쯤 시골의사 박경철 책보면서 주식을 첨 시작했는데 ㅎㅎ
    그때 엔비디아를 알았더라면 ㅜㅜ
    당시 대우증권 직원분께서 앞으로 삼성전자 주식을 한달에 한주씩만 사두세요.
    그럼 훗날 부자됩니다. 그랬는데 흘려듣고 ㅋ
    당시 삼전 40좀 넘엇나.. 액면분할 한참 전..
    돌아보면 다들 나 부자만들어주려고 노력많이 햇는데 ㅎㅎ
  • 작성자황금여우 | 작성시간 26.06.11 메일주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