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데헤헤헤헷 작성시간 26.06.11 그만둘 정도로 일이 몰렸다.
=저 아줌마 하나만 문제가 아님.
뭐 저런 문자까지 보내는 경우는 흔치
않지만 편하고 만만한데다
온갖 불평불만, 떼쓰기 늘어놓고
탓하고 표독질하는 건 한국인 표준.
70년대 초중반 년생까지는 사실상
인간이라 부를 수 없는 수준.
전세계에서 독보적.
사람, 상황 봐가며
여기서 언행 다르고
저기서 언행 다른 짐승들이 드글드글.
그 결에 딱들어 맞는 저런 또라이들은
당당하게 꼴리는 대로
싸지르고 다님 -
작성자취업준비생 작성시간 26.06.11 보통 잘나갓다 나간타이밍 정말 좋앗다 그러지않나….
-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11 주작이길 바라네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2 신고 쌉가능이죠. 무족권 신고해야 함. 협박에 모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