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본받으라고 난리난 일본 교도소 식사량 

작성자적셔.|작성시간26.06.11|조회수6,137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금드립 | 작성시간 26.06.11 저 나라는 민원이란게 없나?
  • 작성자덴디 | 작성시간 26.06.11 범죄자들에게 인권이 어딨나
  •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11 인권위 선관위 여가부 귀족노조 털어보면 장난 아닐껀데 대물림에 희안한놈들끼리 물고 끌고 카르텔 형성해서 하는게 분명함 그러지않고서야
  • 작성자떡발 | 작성시간 26.06.12 일본...진짜 싫지만 저건 배우자 제발...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15 실제 매달아서 사형시키는게 정치,외교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추진하면 됨.
    사형선고가 확정되면 사형 기일을 정해서 목숨은 유지시키되 인격적으로 아예 사형시킴.
    이미 사형을 당한거나 마찬가지기 때문에 주민등록말소+면회금지+운동,병원진료 금지, 사식 금지, 주변인과 대화 금지,티비 시청 금지.
    그냥 하루 한두끼만 주고 평생 햇빛없는 독방에서 살아가게끔 해야됨.
    이미 죽은사람이므로 법적지위가 없어서 길에서 자라는 풀 따위 보다 못한 취급 받아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