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금드립 작성시간 26.06.11 저 나라는 민원이란게 없나?
-
작성자덴디 작성시간 26.06.11 범죄자들에게 인권이 어딨나
-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작성시간 26.06.11 인권위 선관위 여가부 귀족노조 털어보면 장난 아닐껀데 대물림에 희안한놈들끼리 물고 끌고 카르텔 형성해서 하는게 분명함 그러지않고서야
-
작성자떡발 작성시간 26.06.12 일본...진짜 싫지만 저건 배우자 제발...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작성시간 26.06.15 실제 매달아서 사형시키는게 정치,외교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추진하면 됨.
사형선고가 확정되면 사형 기일을 정해서 목숨은 유지시키되 인격적으로 아예 사형시킴.
이미 사형을 당한거나 마찬가지기 때문에 주민등록말소+면회금지+운동,병원진료 금지, 사식 금지, 주변인과 대화 금지,티비 시청 금지.
그냥 하루 한두끼만 주고 평생 햇빛없는 독방에서 살아가게끔 해야됨.
이미 죽은사람이므로 법적지위가 없어서 길에서 자라는 풀 따위 보다 못한 취급 받아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