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구워줬는데 욕먹은 이유를 모두 고르시오.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6,997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빌덴크 | 작성시간 26.06.11 ai구나... 작성자seraph | 작성시간 26.06.11 저래서 조조가... 작성자사랑바바 | 작성시간 26.06.11 저 뻘건게 케찹인교??욕무글만 하네~~ 작성자부신 | 작성시간 26.06.12 김치가 없네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2 짤은 ai 같긴 하지만 역겹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