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고팔희여사
|
작성시간
26.06.11
밀가루 안먹는 나는 웨 이 모양
-
작성자메탈리카
|
작성시간
26.06.11
밀가루도 밀가루지만 너무자주 많이먹어서 문제인듯
-
작성자때깐코작렬
|
작성시간
26.06.11
라면도 끊으니 안먹어지네요. 빵은 먹어야해서 지역에 쌀빵 쌀케익 베이커리는 꿰고 있습죠
-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11
이 샛히가 잘 나가다
-
작성자대머리아재
|
작성시간
26.06.12
쌀밥이 밀가루 먹는거랑 같아서, 탄수를 끊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