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외국인들이 보면 놀라는 한국 음식

작성자레볼루션68호|작성시간26.06.11|조회수5,283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 작성시간 26.06.11 이유식이다 이것들아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노래 가사에도 있어

    나 마늘~~ 사랑한다 해짜나~~~
  • 작성자진리콩까네 | 작성시간 26.06.11 니들 피클 절여서 간식으로먹고 술깬다고 피클국물 원샷하는거랑 뭔차이냐?
  • 답댓글 작성자BMW Motorrad | 작성시간 26.06.11 고수절임을 비교해야 맞습니다ㅋ
    오이는 향채가 아닙죠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11 중국 동북지방에서는
    생마늘을 그냥 밥 반찬으로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