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진짜 어이가 없어서 욕도 안 나옴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11|조회수6,380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원을사랑한다 | 작성시간 26.06.11 "니가 뭘 알아"는 맞는거 아녀요?
    영알못 질문
  • 답댓글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11 그건 "you know nothing"
    저건 "있잖아~"
  • 답댓글 작성자지원을사랑한다 | 작성시간 26.06.11 어떤 정의 아 감사합니다!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11 김대중씨 이 당을 이끌어주세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허앨름 | 작성시간 26.06.11 옛날에 코빅에서 황제성이 조선시대 역관이었나 동시통역해준다고 나왔는데 I Like Kimchi를 나는 이라크에서 김치농사를짓고있습니다 로 동시통역해서 진짜 미친놈이다 생각했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