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내신 성적 올리려고 자퇴 후 일년 꿇고 재입학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11|조회수32,654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e Rock | 작성시간 26.06.11 존대말부터 선후배 관계 다 꼬이겠네
  •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 작성시간 26.06.11 재수는 -1등급
  • 작성자DeepMind | 작성시간 26.06.11 학교시스템이 잘못됐습니다. 1학년 부터 한번이라도 삐끗하면 기회가 없어지니까.. 13년생을 마지막으로 몇년뒤 대입제도 완전 바뀌잖아요. 13년생 근처 애들 불쌍하네요
  • 작성자정회원되고 | 작성시간 26.06.11 우리애도 1등이 2년꿇은언니..2등이1년꿇은 언니.. 1등급되려면 3,4.5 등 3자리놓고 나머지가 피터지게 싸움니다.
  • 작성자좀비아쿠 | 작성시간 26.06.12 입시제도가 참. 내신이나 수능이나 비율 좀 적당히 조절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