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작성시간 26.06.12 어차피 병원비 안물어줘도 됨
-
작성자커피중년 작성시간 26.06.12 당연히 차주가 잘못이지
전방주시 안한잘못이 훨씬큼 -
작성자DominiqueShin 작성시간 26.06.12 견주잘못
-
작성자시나리오쓰고있네 미친색기가 작성시간 26.06.12 제일 큰 잘못 견주
그 다음 잘못 운전자
견주는 자신의 반려동물 제어에 큰 의무가 있음.
그걸 방임한게 젤 클듯 -
작성자교외오빠 작성시간 26.06.12 목줄이 없는경우 자동차 수리비까지 물어줘야 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