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치료비 4천만원 나온 주차장 사고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1|조회수8,013 목록 댓글 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 작성시간 26.06.12 어차피 병원비 안물어줘도 됨
  • 작성자커피중년 | 작성시간 26.06.12 당연히 차주가 잘못이지
    전방주시 안한잘못이 훨씬큼
  • 작성자DominiqueShin | 작성시간 26.06.12 견주잘못
  • 작성자시나리오쓰고있네 미친색기가 | 작성시간 26.06.12 제일 큰 잘못 견주
    그 다음 잘못 운전자
    견주는 자신의 반려동물 제어에 큰 의무가 있음.
    그걸 방임한게 젤 클듯
  • 작성자교외오빠 | 작성시간 26.06.12 목줄이 없는경우 자동차 수리비까지 물어줘야 할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