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대표팀 시절 기성용 떄문에 짜증났다는 박지성ㅋㅋㅋ

작성자발닦고잠이나자라9.|작성시간26.06.11|조회수44,77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1 저 형이 알아서 다 해주니까 난 내 맘대로 ㅋㅋ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11 저러니 콤비들이 뻑가지
  • 작성자질긴생명체 | 작성시간 26.06.12 박지성이 원체 부지런히 커버를 하니 내려갈라고 해도 이미 있어서 먼가 자연스럽게 스위칭 되버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