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아침엔 두부, 저녁은 닭고기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2,36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자리궈먹어? | 작성시간 26.06.11 완벽하네 ㅎㅎ
  • 작성자경기파이리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
  •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
  • 작성자다케우치유으코 | 작성시간 26.06.11 더불어 통풍
  • 작성자처도란나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구운계란 2개, 점심은 회사 식당, 저녁엔 단백질과 함께 수분흡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탄수화물 적게 먹었다로 위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