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 전화 했다가 9000만원 배상 작성자경기파이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59,124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신 white house내용 I kill yo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곱 | 작성시간 26.06.11 나라잘못도아닌데 왜 국가에서 배상?? 작성자배곱 | 작성시간 26.06.11 제미나이 왈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12 하여간 우리나라판사들 솜방망이처벌..9천만원 비용들어가게 했으면 징벌로 몇배 벌금 내게해야지..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1 인실좆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11 못먹어도 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