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85년에 미국 갔다가 충격먹은 이서진

작성자경기파이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47,564 목록 댓글 42

 

반백년만에 마이 달라져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12 85년 생일날 찍은 사진 보면 생일상 위에 바나나 한 다발도 놓여 있던데 바나나가 그렇게 비싼 과일이었다니...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kossie | 작성시간 26.06.12 85년이면 그때 소풍 가서 바나나 처음으로 봤는데 만화처럼 진짜 밟으면 미끄러지나 한번 해보고
  • 작성자대다라니 | 작성시간 26.06.12 어릴때 도너츠가게에서 5백원어치 빵샀는데 종이백 가득이어서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 작성자도대체먼데 | 작성시간 26.06.12 저래서 그런지 이서진이 미국을 진짜 좋아함. 미국가는 방송보면 미국 만물설을 주장함 ㅎㅎ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2 국딩 때 도시락 반찬으로 스팸 싸가면 진짜 난리도 그런 난리가 ㅡ.ㅡ;; 그냥 동그랑 소세지도 인기가 좋았었죠. 하물며 스팸이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