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건물 폭파 철거의 타이밍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1|조회수11,754 목록 댓글 8















건물이 안쪽으로 무너지게
폭약마다 다른 타이밍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술김에그랬어 | 작성시간 26.06.11 vis-a-vis 어엌ㅋ 건설관련 종사자에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rosses) | 작성시간 26.06.11 외인아파트. 그거하고 얼마 안있어서 여의도에 63빌딩 근처건물도 발파해체했었죠
  • 작성자리치왕 | 작성시간 26.06.11 파이로매니악
  • 작성자내안의눈물이 | 작성시간 26.06.11 물 안뿌리냐
  • 작성자Fly_High_Eagles | 작성시간 26.06.11 대전도 홍명상가랑 중앙데파트 철거할때 방송 했지유..사람들 구경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