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폭파 철거의 타이밍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1|조회수11,75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건물이 안쪽으로 무너지게폭약마다 다른 타이밍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술김에그랬어 | 작성시간 26.06.11 vis-a-vis 어엌ㅋ 건설관련 종사자에유 답댓글 작성자†††(crosses) | 작성시간 26.06.11 외인아파트. 그거하고 얼마 안있어서 여의도에 63빌딩 근처건물도 발파해체했었죠 작성자리치왕 | 작성시간 26.06.11 파이로매니악 작성자내안의눈물이 | 작성시간 26.06.11 물 안뿌리냐 작성자Fly_High_Eagles | 작성시간 26.06.11 대전도 홍명상가랑 중앙데파트 철거할때 방송 했지유..사람들 구경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