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슈퍼몸뚱이
|
작성시간
26.06.12
닥1이지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6.12
흥민이한테는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걍 개처발렸으면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2
닥전이지
-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12
축구 덕후들 희망회로 열심히들 돌린다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2
결승 할애비래도 왜놈에게 10:0 대패는 혈압 터짐. 아무리 감독 짜를 명분이라도 그건 못 볼 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