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天上天下 작성시간 26.06.11 환율때문에
외국인이
백화점 쇼핑도 많이하고
돈 많이 써서 좋긴 한데
우린 나가기 힘들어진 ㅠㅠ -
작성자질긴생명체 작성시간 26.06.12 우리도 대만가서 치약 저리 샀었는데 가이드가 보더니 한국 치약이 더 좋은데 왜...
-
작성자싸닥션 작성시간 26.06.12 보따리 장가 하냐
-
작성자Ilia Topuria 작성시간 26.06.12 뭘 저렇게 많이 사는거지;
-
작성자최성학 작성시간 26.06.12 특대 캐리어 가지고 다니는 중국여자들 다 저렇게 사가나보네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