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학생은 이계인 작성시간 26.06.11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가 웃김
-
작성자역시난천재 작성시간 26.06.11 사비스직은 아직
-
작성자질긴생명체 작성시간 26.06.12 군대에서도 하루종일 땡볕에서 삽질한 병사보다 밥도 못먹고 문서작성한 행정병을 더 빡세게 일했다고 인정해줌
-
작성자복사기 임대업자 작성시간 26.06.12 방문수리 할때 가장 많이 듣는 말이
몇시부터 몇시까지 점심시간이니 그시간만 피해주세요 임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2 대학 때 알바하면서 월급이 밀리는건 이해했어도 밥을 안 주는건 이해 못했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