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여친이 혼자 생각하고 결단을 내는 성격 이라면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11|조회수4,111 목록 댓글 7

회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치왕 | 작성시간 26.06.11 말 안 하면 혼자 끙끙 앓든가, 평생 혼자 사셔야지요.
  • 작성자광택호빵맨 | 작성시간 26.06.11 전형적인 쏘시오페스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11 소통의 부재
  • 작성자홍시바구미 | 작성시간 26.06.12 자존감 낮은 불안형이나 회피형 저러지 않나요? 상상의 나래..
    열받으면 대화를 하자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6.12 학창시절에 저런 여자애들 몇있었음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타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