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리치왕
|
작성시간
26.06.11
말 안 하면 혼자 끙끙 앓든가, 평생 혼자 사셔야지요.
-
작성자광택호빵맨
|
작성시간
26.06.11
전형적인 쏘시오페스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11
소통의 부재
-
작성자홍시바구미
|
작성시간
26.06.12
자존감 낮은 불안형이나 회피형 저러지 않나요? 상상의 나래..
열받으면 대화를 하자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6.12
학창시절에 저런 여자애들 몇있었음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