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어나더day
|
작성시간
26.06.12
큐떱 수록곡 다좋던데 아쉽
-
작성자PallasAthene
|
작성시간
26.06.12
리센느 모를때도 노래좋다고 느꼈었는데
-
작성자Deadman_working
|
작성시간
26.06.12
리센느 명곡 들 많아요. 요즘 여돌 노래들 당최 무슨 노래인지 모르겠던데... 리센느 노래에는 서사가 있더군요..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2
ㅋㅋ
-
작성자우리편
|
작성시간
26.06.12
1~4위가 너무 강하긴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