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얼굴 폭삭 늙는 최악의 습관 8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1|조회수21,231 목록 댓글 25











노안이신분들 어떡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ee style T.K.D | 작성시간 26.06.12 자타공인 피부미남에 동안임. 근데 대머리라 별명이 동자승임ㅠ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언젠가는 maybach | 작성시간 26.06.12 시봉 8번빼고 다하네 압도적으로 하는것들이 전부 해당하는구만
  • 작성자목련이조아6 | 작성시간 26.06.12 나 노안인데… 눈도 노화..얼굴도 노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2 하루 3~4시간만 자다가 7시간정도로 수면시간 늘렸더니 삶의질이 달라짐 피부도 좀 좋아지긴하던데 전체적인 컨디션차이가 엄청남.
    잠 많이 주무세요 저도 3~4시간 자는거 적응되서 몸에전혀 무리가 없다고 착각하고 살았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