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이신분들 어떡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ree style T.K.D 작성시간 26.06.12 자타공인 피부미남에 동안임. 근데 대머리라 별명이 동자승임ㅠ
-
작성자마 산 조 태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언젠가는 maybach 작성시간 26.06.12 시봉 8번빼고 다하네 압도적으로 하는것들이 전부 해당하는구만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12 하루 3~4시간만 자다가 7시간정도로 수면시간 늘렸더니 삶의질이 달라짐 피부도 좀 좋아지긴하던데 전체적인 컨디션차이가 엄청남.
잠 많이 주무세요 저도 3~4시간 자는거 적응되서 몸에전혀 무리가 없다고 착각하고 살았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