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선 넘는 사람은 싫은 태도로 보답하라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12|조회수20,58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2 사이코패스는 죽어야 끝남 이 @@@들한테는 그냥 십원 한장도 절대로 쓰면 안됨 모르는 사람에게도 기본은 하던 사람도 사이코패스에게만은 매정하게 십원도 단 십원도 주지 마세요
  • 작성자벚꽃소풍 | 작성시간 26.06.12 좋은 글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12 진짜 공감되는글..무례한 사람을 쳐내는 단호함도 필요한데 그 단호함에 상대가 기분 나쁠까봐를 먼저 걱정하는 내꼴..마찬가지로 나도 선을 넘지는 않는지 수십번 생각하고 말할것
  •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12 책에 써져있는데로 사는 사람들만 있다면 규칙이 무슨 소용. 다 저런 사람 이런 사람들이 모여서 그 속에서 이렇게 저렇게 사는게 인생. 쓸때없이 저런글 보면서 내 자신을 탓하기 보단 저런 사람만나도 그렇구나 하고 이해 하며 살면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