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대웅제국
|
작성시간
26.06.12
많이 복잡하네요 ㄷㄷ
-
작성자조자룡완전좋아
|
작성시간
26.06.12
입을 가리는건 왜 퇴장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인종 차별적 발언 하면 퇴장인데
그걸 몰래 하는거 방지요
-
답댓글
작성자조자룡완전좋아
|
작성시간
26.06.12
김대권짱짱짱 아하~~ 역시 👍 👍 👍
감사합니다
-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12
친한선수들끼리 노출안시키려 입가리고 대화하던데 습관적으로 나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