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 쓰읍 생각보다 못하던데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다토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는 강팀한테도 아슬하게 지고 약팀한테도 아슬하게 이기는 팀이에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12
다토 항상 그랬던거 같긴하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D라인진구
|
작성시간
26.06.12
우린 홍명보 부유국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12
D라인진구 다된밥에 홍명보뿌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