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한테 그래픽카드 산 거 걸림.jpg 작성자램 레블|작성시간26.06.12|조회수38,29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12 2080ti 중고 30이나 주고 사와서 빡친건가 작성자앙카라메시 | 작성시간 26.06.12 이성적으로 좀 살자 작성자최성학 | 작성시간 26.06.12 5090 사라고는 안하네. ㅎㅎ 작성자시미켄 | 작성시간 26.06.12 와이프가 5090 사주심☺️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2 반전이 있을거라 확신합니다.절대로 세상이 이렇게 만만하지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