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낚시가 이혼사유 탑티어인 이유.jpg

작성자램 레블|작성시간26.06.12|조회수105,409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12 연애할때부터 마누라랑 낚시를 같이 다녔어요~ 지금도 취미생활이 같음
  • 작성자miles | 작성시간 26.06.12 빵이큰걸 잡아야지~
  • 작성자유투부 | 작성시간 26.06.12 고등어 한마리 껴 있어서 그런듯
  • 작성자졸리비 | 작성시간 26.06.15 젤 싫은게 전복 장어 이런거임
    손질할때 욕나옴
    갈치는 그나마 나음
    해먹어야하는걸 주지말고 되어있는걸 주세요
  • 작성자우가착카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도 싫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