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12
연애할때부터 마누라랑 낚시를 같이 다녔어요~ 지금도 취미생활이 같음
-
작성자miles
|
작성시간
26.06.12
빵이큰걸 잡아야지~
-
작성자유투부
|
작성시간
26.06.12
고등어 한마리 껴 있어서 그런듯
-
작성자졸리비
|
작성시간
26.06.15
젤 싫은게 전복 장어 이런거임
손질할때 욕나옴
갈치는 그나마 나음
해먹어야하는걸 주지말고 되어있는걸 주세요
-
작성자우가착카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도 싫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