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 직원에게 무릎 꿇으라고한 할배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12|조회수6,47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2 잘했네 ㅋㅋ 작성자경기파이리 | 작성시간 26.06.12 주변 사람들은 재밌었겠군여 ㅋㅋㅋ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덤안에 있어야할 노인네였다는거네?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12 절 두번ㅋㅋㅋ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12 볼만했겠는데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