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대학병원 직원에게 무릎 꿇으라고한 할배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12|조회수6,479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2 잘했네 ㅋㅋ
  • 작성자경기파이리 | 작성시간 26.06.12 주변 사람들은 재밌었겠군여 ㅋㅋㅋ
  •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덤안에 있어야할 노인네였다는거네?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12 절 두번ㅋㅋㅋ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12 볼만했겠는데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