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회사 동료가 시그니엘에서 결혼하는데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12|조회수8,055 목록 댓글 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스터튁149 | 작성시간 26.06.12 결국 자기 욕심에 호텔에서 겷혼하는거면서 식대 회수 생각하는거 보면 참 없어 보입니다. 어쨌든 자기를 위해서 소중한 주말 시간 빼서 와주는 사람들인데 말이죠.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2 후배네 집이 축의금 부의금을 안받음.
    정중하게 글을 보내오는데
    가 보면 정.재계 인사들이 득실
  • 작성자빅긔 | 작성시간 26.06.12 아예 청첩장에 식대 얼마라고 표시해주고 부담되시는 분은 입금해달라고 써라
  • 작성자울트롹 | 작성시간 26.06.12 결혼식장 안가고 그냥 5-10만원 하면 안되나?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3 꼭 가야 한다면... 내가 주문해서 먹은 음식도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수준에서 축의하고 음식 맛있게 먹을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