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홍콩 현지인들이 즐겨먹는다는 보자이판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12|조회수5,286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2 걍 그럼
  • 작성자말이여막걸리여 | 작성시간 26.06.12 어릴적 누룽지에 설탕 솔솔 뿌려 주시던 엄니표 간식...맛있음.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12 누룽지에 설탕이면 맛있겠지 ㅋ
  • 작성자악명높은 | 작성시간 26.06.12 중식 대표 음식들 현지 가서 먹어보고 싶긴함
    근데 이제 중국물가도 무시못할 수준이 되아서
    찐 찐 중소도시 맛집을 가서 가성비 맛집 고량주 뿌시고 싶은데..
    캪틴 따꺼 같은사람 하나만 있음 좋겠는데..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15 홍콩할매귀신 때문에 아직 무서워서 한번도 못가봤는데 홍콩할매 아직도 저승안가고 구천을 떠도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