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2
저딴나라에서 월드컵이라니
-
작성자아연이남친7
|
작성시간
26.06.12
너무 넓음..
미국서부나 동부 이렇게 나눴어야함
-
작성자에이썅
|
작성시간
26.06.12
6만 넘게 수용하는 경기장이 많네요~~
-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2
미국은 기본이 65000석 이상 ㅎㄷㄷ
-
작성자드뎌이종정회원
|
작성시간
26.06.12
미국에서 3번째로 큰 도시인 시카고에서 개최되지 않는게 조금 이상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