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캪틴큐 광고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12|조회수6,890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 작성시간 26.06.12 저러고 다음날 다 연차임
  • 작성자술김에그랬어 | 작성시간 26.06.12 저시대에 안살아서 다행임ㅋㅋ
  • 작성자최성학 | 작성시간 26.06.12 숙취가 없는술
  • 작성자달리는x6 | 작성시간 26.06.12 간이 튼튼할때 마셔봐서 그랬는지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 작성자밤의기억 | 작성시간 26.06.12 2001년 롯데칠성 부평주류공장에서
    알바했었는데, 주로 스카치블루 만들고, 주말때 하루 캡틴큐만 돌렸는데
    캡틴큐는 일 하다가도 안 마셔요ㅋㅋ
    평생 마셔본 적이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