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작성시간 26.06.12 저러고 다음날 다 연차임
-
작성자술김에그랬어 작성시간 26.06.12 저시대에 안살아서 다행임ㅋㅋ
-
작성자최성학 작성시간 26.06.12 숙취가 없는술
-
작성자달리는x6 작성시간 26.06.12 간이 튼튼할때 마셔봐서 그랬는지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
작성자밤의기억 작성시간 26.06.12 2001년 롯데칠성 부평주류공장에서
알바했었는데, 주로 스카치블루 만들고, 주말때 하루 캡틴큐만 돌렸는데
캡틴큐는 일 하다가도 안 마셔요ㅋㅋ
평생 마셔본 적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