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월드컵 기간이 뭐라고 장사를 쉬냐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12|조회수15,304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현규 선수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섬팔려갔다용케산 | 작성시간 26.06.12 대박ㅋㅋ 작성자鷄肋(닥삐다구) | 작성시간 26.06.12 이건 쉬어야죠.. 오현규 선수 오늘 한골 부탁 답댓글 작성자섬팔려갔다용케산 | 작성시간 26.06.12 대박 답댓글 작성자鷄肋(닥삐다구) | 작성시간 26.06.12 섬팔려갔다용케산 ㅋㅋㅋ 이게 되네요. 답댓글 작성자붉은휘파람 | 작성시간 26.06.12 성지! 칭친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