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작성시간 26.06.12 물가상승했으면 15줘야지...당연한건데 남주기는 아까운건가..;;
모 본질은 본문처럼 축하의 의미지만요 -
작성자바람의나라. 작성시간 26.06.12 회사 직원 결혼식 올해초에 마포구쪽 호텔 예식장 하는데 식대가 13만원이란 얘기 듣고 놀랬어요. 무슨 오성급 호텔도 아니고...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2 밥안먹고 오면 축의금 안줘도 되는건가?
-
작성자청춘이니까 부럽다 작성시간 26.06.12 식대를 낮춰라
-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시간 26.06.12 아니 거지새끼들아 결혼은 시간내서 와준 하객들한테 기본적으로 한턱 쏘는거고 십시일반 축의금문화가 형성돼 있으니 감사하게 주시는대로 받아서 보태면 되는건데 무슨ㅋㅋㅋㅋㅋㅋ돈 없으면 결혼 하지마 ㅂㅅ들아 나무밑에서 물떠놓고 엄마아빠랑 하든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