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망태든홍두깨 작성시간 26.06.12 이재용도 공항에서 얼굴 다 까는 마당에 장원영이라고 예외는 안되죠. 저건 장원영이 잘못한건데요.
-
작성자카타르시스 작성시간 26.06.12 원래 모자도 다 벗으라 하던데
-
작성자27xx 작성시간 26.06.12 걍 원래부터 아이돌 관심없으니 그냥 그랬는데.. 냉부였나? 나온 거 보면 하루종일 예쁜 척 웃는 것도 힘들겠다 싶었는데.. 걍 뭔가 태어날 때부터 아이돌로 태어나 저런 행동만 하는 사람같은 느낌이라 했다가 욕 먹었는데
-
작성자나막신♥ 작성시간 26.06.12 여미새들 많네 ㅋ 이쁘고 귀여운 연예인이면 만사 오케이?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12 근데 저기서 제대로 다 얼굴 확인하게 끝까지 했어야지. 적당히 몇번하고 그냥 보내네요. 모자 다 벗고 마스크도 다 벗게 끝까지 했어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