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딴따라는배고프다 작성시간 26.06.12 접니다~ 저도 너무오래되고 촌스러워서 와이프가 내다 버리라길래 폐기물스티커 붙이고 모가지만 따서 버렸어요;;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작성시간 26.06.12 저때는 행복했는데....
-
작성자부랄큰 타이거 작성시간 26.06.12 얼마 전 빛바랜 결혼식 액자를 와이프가 버리자길래.. 남들이 보면 이혼한 줄 안다라고 하면서 그냥 뒀음 ㅋㅋㅋ
-
작성자반도원 작성시간 26.06.12 진짜 이해 못하던 문화가 웨딩 사진 큰 액자에 넣어 벽에 걸어 두는거였는데. 웨딩 사진 안찍고 액자 안한건 진짜 잘한거 같음.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작성시간 26.06.12 저는 웨딩사진만 찾아오고 액자사진은 안찾아 왔어요
진짜 잘한것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