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육점이 작성시간 26.06.12 인천에서 토박이임. 인천만에 그 곤조? 뭐랄까.. 암튼 그런게 잇음. 어느동네를 가도 인천만큼 까칠한 사람들이 별로없음. 인천사람 어느지역에 대려다놔도 쳐맞고 살진 않음ㅋㅋ
-
작성자이게죽네 작성시간 26.06.12 결혼할뻔한 전 여친이 인천사람이었는데.. 전 이미지 좋아요. 맛집도 많고 저렴하기도하고요 집값도 싸고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작성시간 26.06.12 저런 편견을 전국 어디에 갖다 붙여도
비슷한 반응일겁니다.
어처구니 없는 내용이네요 -
작성자청춘이니까 부럽다 작성시간 26.06.12 자동차 번호판에 지역표시 있던시절 인천출신사람들도 인천번호판보면 욕했는데...
그런건가?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12 아주 예전에 1년 부평에 살다가 탈출하고 그뒤론 근처도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