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자영업 하기 힘든이유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2|조회수4,323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색얼음 | 작성시간 26.06.12 저 소면양보다 많이먹으면 애기가 아닌거아니냐? 그냥 1인분 시켜야되는애같은데 설마 그애가 막 초5이런거아님?
  • 작성자지배자의향기1 | 작성시간 26.06.12 그지새ㄲ냐
  •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12 정신번쩍들게 얼음물을 끼얹어서
    뿌리고싶네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12 국수는 나도 좋아해
    나는 국밥있으면 다로 삶아서 넣어먹는다
  • 작성자달빛어스름 | 작성시간 26.06.12 애기가 서른살이냐 샤갈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