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ㅂㄷㅂㄷ
-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12
전형적인 한국 스타일 축구
-
작성자평도
|
작성시간
26.06.12
이후로 계속 한국 골대앞에서만 노네ㅠ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2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보 기저귀차고 경기봐야 할 듯
-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
작성시간
26.06.12
잘 나가다가 들떠 있다 역습 한번 제대로 당할 것 같긴 하더라고요
경험이 진짜 무시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