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vs 체코 1쿼터 종료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2,00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12 지대가 높아서 그런가 양팀다 모래주머니ㅜ달고 뛰는거ㅜ같음 답댓글 작성자구루미러뷰 | 작성시간 26.06.12 쉽게 지치는것 같아보이네요. 쿼터제가 그런면에선 좋은거 겠죠 작성자7up1 | 작성시간 26.06.12 축구에 브레이크 타임이라니...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2 엥 ㅋㅋㅋ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12 1자 때문에 한골 먹은줄 알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