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어처구니없는 전남친의 전화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2|조회수3,86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2 전남친 토스트보다 더하네요
  • 작성자설립 | 작성시간 26.06.12 다시 만나자는 개수작?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2 가봤더니 룸싸롱이나 노래장이면 겁나 웃기겠다...
  • 답댓글 작성자Game of Thrones | 작성시간 26.06.12 하…진짜 진짜 미안한데,,지금 아가씨가 1명 무족하거든. 그냥 들어가서 손님 술만 좀 따라드려. 너도 한잔씩 받아먹고. 너 소맥 좋아했잖아. 너 좋아하는 커피땅콩 넣어줄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