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2
전남친 토스트보다 더하네요
-
작성자설립
|
작성시간
26.06.12
다시 만나자는 개수작?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2
가봤더니 룸싸롱이나 노래장이면 겁나 웃기겠다...
-
답댓글
작성자Game of Thrones
|
작성시간
26.06.12
하…진짜 진짜 미안한데,,지금 아가씨가 1명 무족하거든. 그냥 들어가서 손님 술만 좀 따라드려. 너도 한잔씩 받아먹고. 너 소맥 좋아했잖아. 너 좋아하는 커피땅콩 넣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