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삽입한 체코, 하지만 오프사이드 깃발 올라감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2,72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12 확실히 높이에 취악하네요 작성자栗とリス(쿠리또리스) | 작성시간 26.06.12 오! 현! 규!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2 세트피스 헤딩 원툴이네 ㄷㄷ 알고도 못막아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12 세트피스 공격력은 참가국중 탑티어일듯.. 작성자유리귀두 | 작성시간 26.06.12 ㄹㅇ 끝났다 싶었음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