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 카드 받은 이기혁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2,68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2 근데 뭘로 쳤길래 쟤 머리를 부여잡나요?? 헤딩만 한거 같은데..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2 저게 왜??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12 강원FC의 자랑~~~오늘 잘했다ㅋㅋㅋ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12 이게 왜??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12 헐리웃 같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