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오현규 경기 후 인터뷰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6,137 목록 댓글 23

 

월드컵 첫 골 소감?

 

말로 설명 할 수 없는 감정이다

 

경기 전에 체온이 38도 까지 올라갈 정도로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뛸 수 있을지 코치진들 덕분에 뛸 수 있었고 골 삽입 할 수 있었다

 

월드컵 뛰는 것 만으로도 감격스러운데 감독이 기회주고 골 삽입해서 기쁘다

 

멕시코전 각오?

 

오늘 경기 승리한 좋은 기운대로 겸손하게 준비해서 100퍼센트 이상 쏟아낼 수 있게 하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inyoppa | 작성시간 26.06.12 강인이도 있어요
  •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2 진짜 튼튼하게 생김 ㅎㅎ
  • 작성자녹슨역기 | 작성시간 26.06.12 베식타스 경기 보니까 루니같더라고요 이런 선수를 뽑아야지 뭐하나 했는데 이렇게 보게되서 감동입니다!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2 오현규선수가 들어가면 기대가 됨 일단 볼을 질질 끌지를 않아서 좋음
    다른 선수들은 슛을 때려야 골이 나오던지 맞고 들어가던지 운좋게 우리선수 앞에 볼이 올수도 있는거지 접기만 하면 골이 나오냐고 ㅎ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2 말이 정말 간결하고 높은 지능이 느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