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첫 골 소감?
말로 설명 할 수 없는 감정이다
경기 전에 체온이 38도 까지 올라갈 정도로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뛸 수 있을지 코치진들 덕분에 뛸 수 있었고 골 삽입 할 수 있었다
월드컵 뛰는 것 만으로도 감격스러운데 감독이 기회주고 골 삽입해서 기쁘다
멕시코전 각오?
오늘 경기 승리한 좋은 기운대로 겸손하게 준비해서 100퍼센트 이상 쏟아낼 수 있게 하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inyoppa 작성시간 26.06.12 강인이도 있어요
-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12 진짜 튼튼하게 생김 ㅎㅎ
-
작성자녹슨역기 작성시간 26.06.12 베식타스 경기 보니까 루니같더라고요 이런 선수를 뽑아야지 뭐하나 했는데 이렇게 보게되서 감동입니다!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2 오현규선수가 들어가면 기대가 됨 일단 볼을 질질 끌지를 않아서 좋음
다른 선수들은 슛을 때려야 골이 나오던지 맞고 들어가던지 운좋게 우리선수 앞에 볼이 올수도 있는거지 접기만 하면 골이 나오냐고 ㅎ -
작성자불러배 작성시간 26.06.12 말이 정말 간결하고 높은 지능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