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경기 후 MB 인터뷰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6,496 목록 댓글 44

 

 

첫 경기 승리 소감?

 

오늘 어려운 경기였는데 승리해서 기쁜 마음도 있지만 선수들이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이 긍정적이라 생각한다

 

1:1 상황에서 하이드브레이크 때  선수들에게 무슨 주문 했나?

 

우리가 골 넣을 수 있으니 플레이 하도록 이야기 했고 포지션 이야기하며 볼 뺏기지 말라고 했다

 

멕시코전 각오?

 

중요한 경기다. 남은 일주일 잘 준비하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밀크BOY | 작성시간 26.06.12 왜 어색하게 느껴질까? (언어학적 분석)
    "승리해서 기쁜 마음도 있지만 + 선수들이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이 긍정적이라 생각한다"
    • 앞 (A): 승리해서 기쁘다 (긍정)
    • 뒷절 (B): 선수들이 포기하지 않아 긍정적이다 (긍정)
    '~지만'을 썼다면 뒤에는 “기쁜 마음도 있지만, 아직 보완해야 할 점이 많다"처럼 아쉬운 점(부정적 내용) 이 나오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하지만 이 문장은 [긍정]+ [하지만] + [긍정] 구조로 이어져서 읽는 사 람이 순간적으로 '어라?' 하고 제동이 걸리게 만듭니다.
  •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오늘 경기는 잘하긴 했음.
  • 작성자I am groot | 작성시간 26.06.12 “해줘“
    그래도 아이러니하게도 우리 선수들이 해줄 역량은 되는듯 그래도 명박이 선수교체 하난 오늘 잘 했네요 그래도 추꾸 짬밥이 있는데
  • 작성자싸닥션 | 작성시간 26.06.12 누군들 볼 뺏기고 싶어서 뺏기냐 ㅋㅋㅋㅋ
  • 작성자VilaM | 작성시간 26.06.12 잘했음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